AR은 현실을 너무 과장한 것이 아닐까라는 의문이 발생하고 있다. 볼보의 마케팅 매니저인 Mikael Karlsson이 런던에서 열린 행사 Apps World에서 이를 지적했다.
아직 일반적으로 실생활에서 사용되는 수준까지는 이르지 못했지만, 다양한 응용이 시작되고 있다. SocialCamera의 Viewdle, 노키아 City Lens, Qualcomm의 AR 소프트웨어 Vuforia 등이 등장하고있다.
BAE System사는 엔지니어 리크루팅 영상에 증강현실을 사용하였으며, 네덜란드 하우스메이커는 카달로그 De Boompoort (Tree Gate), Zappar는 3D T셔츠, Rolling Stone는 RA 캠패인 GRRR! 에 사용하였다.
<출처> The augmented reality thing might be for re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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