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Sparpoint Korea

SPAR Point 그룹은 3D 이미징 기술관련 전문가를 위한 컨퍼런스를 주최하며, 다음과 같은 뉴스와 정보를 제공합니다.


■ 신기술에의 투자를 위한 비즈니스 기회 분석
■ 제품과 서비스의 선택을 위한 통찰력 있는 평가
■ 업계 베스트 프랙티스의 케이스 스터디
■ 혁신적인 기술에 관한 새로운 정보
■ 업계의 인수합병, 파트너링, 제품에 관한 뉴스

■ 3D 스캐닝 및 3D 프린터 기술
■ 포토그라메트리 (Photogrametry) 기술
■ UAV (Unmanned Aerial Vehicle)와 매핑
■ 3D 캐드 솔루션 동향
■ Kinect 및 포인트클라우드





2012년 11월 4일 일요일

AR(증강현실)이 현실로

AR은 현실을 너무 과장한 것이 아닐까라는 의문이 발생하고 있다. 볼보의 마케팅 매니저인 Mikael Karlsson이 런던에서 열린 행사 Apps World에서 이를 지적했다.

아직 일반적으로 실생활에서 사용되는 수준까지는 이르지 못했지만, 다양한 응용이 시작되고 있다. SocialCamera의 Viewdle, 노키아 City Lens, Qualcomm의 AR 소프트웨어 Vuforia 등이 등장하고있다.

BAE System사는 엔지니어 리크루팅 영상에 증강현실을 사용하였으며, 네덜란드 하우스메이커는 카달로그 De Boompoort (Tree Gate), Zappar는 3D T셔츠, Rolling Stone는 RA 캠패인 GRRR! 에 사용하였다.



<출처> The augmented reality thing might be for real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