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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ll Tompkins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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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기술이
생기고,
고객의 이해를 얻어 시장 침투를 하려면 때로는 시간이 걸릴 수 있다. 기존 익숙한 일의 흐름을 바꾸지 않으면 안될 때, 더욱 그러하다. 업체 측으로서는 어느 타이밍에 비즈니스에 나서야 할지 신중하고 대담하게 결정해야 한다. 대량 사용자가 움직이기 시작해 누가 봐도 명확한 시장이 보이면 경쟁 회사도 많아져 큰 이익이 될 수 없다.
이번 대회에서 서비스 제공자의 프리젠테이션 보고에서도 아직 많은
최종 사용자(설비 관리자)는 2차원 도면을 요구해 3차원의 효용의 설득에 고생을 한 것 같다. 다른 이해를 얻어 도입에 이르기까지 4, 5년이 걸리는 경우도 드물지 않다.
지금까지의 비즈니스 활동 사례를 보면, 우선은 자사의 사업으로 적합하거나 외부에 위탁하기 전에 우선 사내의
동의를 얻는 것이
성공 키워드인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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