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 M. Russo, AIA
하루가 다르게 움직이는 기술 동향, 시장 동향에서 어떻게 비즈니스
기회를
잡을 지 그 준비가 필요하다.
1) 마케팅 폴더를
준비
우선 정보를 저장할 수있는 폴더를 준비한다. 자신의 팀 내만의 기밀 폴더는 준비하지 마십시오.
우선 정보를 저장할 수있는 폴더를 준비한다. 자신의 팀 내만의 기밀 폴더는 준비하지 마십시오.
2) 마케팅
템플릿을 제공한다.
고객과 사용자에게 도움이 될만한 것들을 간단한 어구로 지정된 란에 등록할 수 있는 포맷을 준비한다.
고객과 사용자에게 도움이 될만한 것들을 간단한 어구로 지정된 란에 등록할 수 있는 포맷을 준비한다.
3)웹에서 공유
웹에서 팀 구성원에게 공개하는 것은 간단하다. 특히 전문가의 손을 빌릴 필요도 없다. 작업 추진 중에 관심있는 것이 발견되면 웹으로 다룬다. 그것에 이미지와 초록을 첨부해 놓는다. 문서 스킬이나 형식에 집착 할 필요는 없다. 보는 사람에게 그 의도가 전달되는 법이다.
웹에서 팀 구성원에게 공개하는 것은 간단하다. 특히 전문가의 손을 빌릴 필요도 없다. 작업 추진 중에 관심있는 것이 발견되면 웹으로 다룬다. 그것에 이미지와 초록을 첨부해 놓는다. 문서 스킬이나 형식에 집착 할 필요는 없다. 보는 사람에게 그 의도가 전달되는 법이다.
시장을
창조하기 위해
따로 특별한 장치가 있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평소에 준비해 두지
않으면 기회를 놓치는
것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