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Sparpoint Korea

SPAR Point 그룹은 3D 이미징 기술관련 전문가를 위한 컨퍼런스를 주최하며, 다음과 같은 뉴스와 정보를 제공합니다.


■ 신기술에의 투자를 위한 비즈니스 기회 분석
■ 제품과 서비스의 선택을 위한 통찰력 있는 평가
■ 업계 베스트 프랙티스의 케이스 스터디
■ 혁신적인 기술에 관한 새로운 정보
■ 업계의 인수합병, 파트너링, 제품에 관한 뉴스

■ 3D 스캐닝 및 3D 프린터 기술
■ 포토그라메트리 (Photogrametry) 기술
■ UAV (Unmanned Aerial Vehicle)와 매핑
■ 3D 캐드 솔루션 동향
■ Kinect 및 포인트클라우드





2014년 11월 23일 일요일

마케팅의 실상






서비스 공급자로 마케팅 방식 매우 관심이 있다. 마케팅 자료 작성하는 시간보다 마케팅 바람직한 방향성을 검토하는 시간이 길다. 최근에는 존방 이외에 스북, , e-메일, 온라인 고객과 접촉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 등장하고있다. 그러나 고객과 목적 아니라 궁극적인 목적은 비즈니스 성공시키는 것이다. 조사에 따르면, 고객이 상품을 선택는데 단순 과학적, 기술적 우수성만을 따지는 것이 아니라 상품에 대한 신용, 신뢰쪽이 상당히 부분을 차지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 당연히 달라지고있다.
(1) Don’t be afraid to ask for help  Google AdWordsSEO*1 지식 없으면 사람의 도움을 빌려야한다.
(2) Know when to keep it in-house 확실히 자사에서 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을 판별하여야 하며, 그것은 아웃 소싱 해서는 안 된다.
(3) Collect Data 고객 얼마나 신용·신뢰하고 있는지 그 정보를 모으지 않으면 안 된다.

<원문> The Realities of Marketing Your Own Company

*1 Google AdWords애드워즈(AdWords) Google 클릭당 광고주에게 제공하는 지불 서비스이다. SEO 검색 엔진 최적화(Search Engine Optimization) 특정 검색 엔진 대상으로 검색 결과에서 상위 나타나도록 페이지 다시 띄우는 . 또는 기술. 외에도 검색 결과 페이지 직접 광고를 노출하여 자사 웹사이트 방문자 수를 리는 검색 연동형 광고 있다. 통칭하여 검색 엔진 마케팅(SEM)라고 불린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