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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9월 20일 일요일

서비스 공급자와 건설 회사의 충돌












Ken Smerz


서비스 공급자라는 사업을 하 회사 5~8 동안 수없이 많이 생겨났다. 초창기 사업은 가장 가까이있는 BIM 모델 구축 대상으로 하는 것이 많았. 건설 회사 3 차원 스캔 효용을 알리 일을 얻었지만 기술 보급과 함께 건설 회사 내부 엔지니어 스스로 검사를 있게 되며 서비스 제공 업체에 의지하지 않게 되었다.
회사 경영진에게 이해 얻고 조직에서 성과를 이끌어 예가 늘고있. 서비스 제공 업체로서 사업 약화되어 간다는 것은 문제이다.

외부 위탁(아웃소싱) 효과적인 경우?
체적으로 담 부서를 가지고 있는 건설 회사 존에 진행중인 리모델링 프로젝트에서 데이터 채취할 에는 손에 익은 외부 전문가중적으로 동원할 수 있는 곳 위탁하는 것이 단시간 저비용으로 처리 있는 경우가 많다.

자체적으로(조직 내에서) 하는 ?
시시각각 변해가 건설 프로젝트 경우 단편적으로 현장 단편적으로 들어가야 하며, 외부에서 조달은 매우 비효율적이다.

서비스 제공 업체 신기술 건설 회사 알리 교육하는 것은 좋은 일인가? "필자는 다고 생각한다
회사 을 실감하고 비용 절감 위해 스캐너 구입을 늘려간다.
ㆍ이에 따라 아웃소싱 업무 줄어드는 것이 아니라 반대 업무 확대.
향후에는 분명 2D 아니라 3D 엔지니어링 될 것이다.
ㆍ건설사 BIM / VDC (virtual design construction) 담당자에게 비용 대비 효과 또한 엄격한 평가 요구된다.

<원문> Collision Course: Service Providers vs. Contracto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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