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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혁신적인 기술에 관한 새로운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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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UAV (Unmanned Aerial Vehicle)와 매핑
■ 3D 캐드 솔루션 동향
■ Kinect 및 포인트클라우드





2015년 9월 20일 일요일

가격 인하에 주의를







Sam Billingsley

계측 서비스 업무 착수할 항상 가격인하의 압박이 오고, 협상하는 것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알면서도 할인 버린다. 뭔가 근본적인 대책 없는 것일까? 다음 작업 수행하 싶으니까, 당장 현금 흐름 대책 다양한 이유 있겠지만 작업이 시작되면 원래 가격으로 되돌릴 수 없는 경우가 많다.

고객 할인 하는 진짜 이유는?
프로젝트 예산 없기 때문라고 하지만, 정말 래서일까? 특히 처음 만나 고객 경우, 성과 대한 일말의 불안 안고 있기 때문 아닐까? 에하나 잘못 경우 차선책 고려하고 있을 것이다.

할인으로 고객 불안을 해소시킬 있는가?
POC(Proof of Concept 개념 증명 *1) 구축하고 고객사 제안 견적을 투명하게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 업무 대가 맞지 않는 가격 지불할 당연히 충분한 성과도 얻을 것을 이해하게 한다. 

다음 주문시, 어떻게 가격 올릴 것인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가치 과소평가해서는 안된다. 자신감 가지고 부가가치가 높은 서비스를 제공 있도록 하는 동시에 그것을 고객 알기 쉽게 제시한다.

<원문>  Be Careful When You Discount Data Capture

(*1) 개념 증명 [proof of concept] [槪念證明]

제품 기술 정보 시스템 등이 조직의 특수 문제 해결을 실현할 있다는 증명 과정 아직 시장에 나오지 않은 신제품에 대한 사전 검증을 위해 사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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