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Sparpoint Korea

SPAR Point 그룹은 3D 이미징 기술관련 전문가를 위한 컨퍼런스를 주최하며, 다음과 같은 뉴스와 정보를 제공합니다.


■ 신기술에의 투자를 위한 비즈니스 기회 분석
■ 제품과 서비스의 선택을 위한 통찰력 있는 평가
■ 업계 베스트 프랙티스의 케이스 스터디
■ 혁신적인 기술에 관한 새로운 정보
■ 업계의 인수합병, 파트너링, 제품에 관한 뉴스

■ 3D 스캐닝 및 3D 프린터 기술
■ 포토그라메트리 (Photogrametry) 기술
■ UAV (Unmanned Aerial Vehicle)와 매핑
■ 3D 캐드 솔루션 동향
■ Kinect 및 포인트클라우드





2015년 1월 5일 월요일

3D신화의 파괴










Ken Smerz
















3D, 3D 너무 지나치게 소란한 아니냐. 마치 마법 풀릴 같은 착각에 빠져있는 것은 아닐까. 소리를 하고 싶다.

“We’re laser scanning service providers”
레이저 스캔 있다라고 하는 것은 따로 상품 가치가 없다. 고객 원하는 것은 어떻게 데이터 얻었는가?(how) 아니라 무엇을 했는가?(what) 이다.

“It’s easy to get a return on investment”
투자 걸맞는 이익 쉽게 돌아온다? 이것은 거짓말이다. 계산대로 ROI 얻었다 것은 우선 있을 없다. 3D라는 로망만으로는 되지 않는다.

“Everyone else has been romanced by 3D technology, too.”
개척자 정신을 가진 고객 분명히 이 기술을 도입하고자 . 그러나 대다수 고객 이러한 신기술 여전히 회의적이다. 쫓는 것과 현실 즉시 도움이 될 것을 혼동해서는 안 된다.

“The world is going 3D”
사람들은 지금까지의 방식 상당히 쉽게 꾸고 싶어한다. 3D 아직 발전 과정으로 쉽게 없다.

“Accuracy—the greater the better”
정밀도가 높으면 높을수록 ? 제조업체는 높은 정밀도 경쟁하고 있지만, 정말 높은 정밀도가 필요한 케이스 한정되어 있다. 1, 2 정도의 오차가 허용되는 경우도 많다.

“You need the latest technology”
최신 기술 필요는 없다. 첨단 기술 자칫 위험이 따른다. 사용하고 안정된 기술 쪽이 비즈니스 도움이 된다.

“If I bring it in-house, we’ll impress clients!”
종합 건설업 등이 타사 차별화를 위해 이러한 신기술 체적으로 입할 있지만, 하청업체 부정확한 데이터 전달 소송에 걸릴 수도 있다. 아웃소싱하는 편이 을 수 있다.

신기술 폄하하는 것은 아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를 캐치하고 있어야 하고, 제대로 평가하고 언제든지 전환 수 있는 준비 체제는 취하고 있어 한다.

<원문>  3D Myth Bust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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