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Sparpoint Korea

SPAR Point 그룹은 3D 이미징 기술관련 전문가를 위한 컨퍼런스를 주최하며, 다음과 같은 뉴스와 정보를 제공합니다.


■ 신기술에의 투자를 위한 비즈니스 기회 분석
■ 제품과 서비스의 선택을 위한 통찰력 있는 평가
■ 업계 베스트 프랙티스의 케이스 스터디
■ 혁신적인 기술에 관한 새로운 정보
■ 업계의 인수합병, 파트너링, 제품에 관한 뉴스

■ 3D 스캐닝 및 3D 프린터 기술
■ 포토그라메트리 (Photogrametry) 기술
■ UAV (Unmanned Aerial Vehicle)와 매핑
■ 3D 캐드 솔루션 동향
■ Kinect 및 포인트클라우드





2015년 5월 3일 일요일

신기술의 시장 침투

Will Tompkinson
신기술이 생기고, 고객의 이해를 얻어 시장 침투를 하려면 때로는 시간이 걸릴 있다. 기존 익숙한 일의 흐름 바꾸 않으면 될 때, 더욱 그러하다. 업체 으로서는 어느 타이밍에 비즈니스에 나서야 할지 신중하고 대담하게 결정해야 한다. 대량 사용자가 움직이기 시작해 누가 봐도 명확한 시장이 보이 경쟁 회사도 많아 이익이 없다.



이번 대회에서 서비스 제공자의 프리젠테이션 보고에서도 아직 많은 최종 사용자(설비 관리자) 2차원 도면을 요구해 3차원의 효용의 설득에 고생을 한 것 같다. 다른 이해를 얻어 도입에 이르기까지 4, 5년이 걸리는 경우도 드물지 않다.
 지금까지의 비즈니스 활동 사례를 보면, 우선은 자사의 사업으로 적합하거나 외부에 위탁하기 전에 우선 사내의 동의를 얻는 것이 성공 키워드인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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